만사 귀찮았던 개,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닌데..?

2013.05.21 09:22

만사 귀찮았던 개

 

최근 인터넷에 '만사 귀찮았던 개'라는 제목으로 1편의 재미있는 영상이 올라왔네요. 공개된 만사 귀찮았던 개 영상에는 바닥에 축 늘어져 있던 개가 마치 몸이 불편한 듯 뱀이 바닥을 기어가듯 꿈틀꿈틀 기어서 계단을 미끄럼을 타듯 내려가는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애완견계의 조정치인가?', '어떤 의미에서는 진짜 대단하다', '대박 웃기다', '저렇듯 귀찮아서 밥은 어떻게 먹을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그럼, 만사 귀찮았던 개 게시물이 왜 이슈가 되고 있는지 한번 볼까요?

 

공개된 만사 귀찮았던 개 게시물은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올라온 것인데요.

 

만사 귀찮았던 개 1

 

공개된 영상의 시작 부분을 보면 계단 윗부분 가장자리에 갈색털을 가진 개 한 마리가 몸에 힘이 풀린 듯 바닥에 누워 늘어져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만사 귀찮았던 개 2

 

만사 귀찮았던 개 3

 

그런데, 갑자기 몸을 꿈틀거리면서 기어가더니 계단 아래쪽으로 미끄러지면서 내려가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어찌보면 몸이 불편한 장애견 같기도 하고, 어찌보면 일어서는 것이 귀찮아서 그런 것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미끄럼을 타듯이 계단을 내려가는 모습을 보니 아주 능숙해 보이는 것이 한두 번 해본 솜씨는 아닌 듯 보이네요. ㅋㅋ

 

만사 귀찮았던 개 동영상

 

위의 자료는 동영상처럼 움직이는 사진이에요.

 

이걸로 보시면 더 재미있으실 거에요.

 

혹시 동영상처럼 재생이 안되고 정지된 사진으로 보인다면 다른 웹 브라우저로 바꿔 보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9에서는 동영상을 보듯이 제대로 재생이 되는데 간혹 스마트폰이나 다른 웹 브라우저에서는 정지 화면으로 보이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원문 출처 : googlinfo.com

신고
Posted by googlinfo(원래버핏)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