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금속성 UFO 포착, 외계인이 타고온 대형 우주선 맞을까? 아니면 합성에 의한 조작일까?

2013.05.22 10:03

칠레 금속성 UFO 포착

 

최근 인터넷에 '칠레 금속성 UFO 포착'이라는 제목으로 1장의 흥미로운 사진이 올라왔네요. 공개된 칠레 금속성 UFO 포착 사진에는 칠레 북부 아타카마주 코피아포에 있는 한 광산 근처 상공에 떠있는 정체불명의 비행물체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번에는 진짜일까?', '혹시 합성 아닐까?', '신기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그럼, 칠레 금속성 UFO 포착 소식이 왜 이슈가 되고 있는지 한번 볼까요?

 

공개된 칠레 금속성 UFO 포착 게시물은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올라온 것인데요.

 

칠레 금속성 UFO 포착 1

 

현지 시간으로 지난달 30일 칠레 북부 아타카마주 코피아포에 있는 한 광산에서 일하고 있던 노동자들에게 처음으로 이 광경이 목격되었다고 하며, 지난 6일 현지 언론들을 통해 이 사실이 보도되었다고 하네요.

 

칠레 금속성 UFO 포착 2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당시 현장에서 근무중이던 광산 노동자들 대부분이 이 금속성 UFO를 목격했다고 하며, 그들 중 한 명이 이것을 촬영하는데 성공했다고 하네요.

 

해당 사진을 접한 일부 UFO 전문가들은 '사진 속 물체는 햇빛에 반사돼 그 구조가 확연히 드러나 인상적이다. 금속성의 무게감도 느껴진다. 원본 사진을 분석해봐야 정확한 결과를 알 수 있을 것 같다'라는 의견을 내놨다고 하네요.

 

사진속에는 각종 중장비가 작업하고 있는 현장의 상공에 가운데 부분이 불룩한 접시 모양의 물체가 떠있는 모습이 뚜렷이 보이는데요.

 

이 물체의 좌우로 햇빛에 의한 그림자의 명암이 뚜렷이 나타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네요.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떠세요?

 

과연 이것이 진짜로 외계인들이 타고온 우주선이 맞을까요?

 

아니면 합성에 의한 조작일까요?

 

실제도 조작도 아니라면 각국 정부 해명 자료로 자주 등장하는 풍선 혹은 천체현상에 의한 착시일까요?

 

판단은 각자의 몫으로... ㅋㅋ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원래버핏)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