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괴생명체 발견, 외계 생명체? 고래?

2013.07.28 08:42

중동 괴생명체 발견

 

외계 생명체? 중동 괴생명체 발견 소식으로 세계가 시끌시끌하다. 중동 페르시아만 인근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괴생명체의 사체가 이란 해군에 의해 발견되었다고 한다.

 

이 괴생명체의 사체가 발견되었던 당시에는 심하게 부패되어 악취가 진동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과연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까?

 

중동 괴생명체 발견 1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괴물체가 바다 위에 떠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란 해군 병사들이 바다 위를 둥둥 떠다니는 이 괴물체를 처음 발견했을 때 상당히 놀랐을 거라 짐작된다.

 

중동 괴생명체 발견 2

 

왜 놀라지 않았겠는가!

 

필자도 생전 처음 보는 생김새라서 놀라운데 현장에서 직접 목격한 당사자들이야 오죽했으랴..

 

중동 괴생명체 발견 3

 

이란 해군에 의해 발견된 이 중동 괴생명체는 지금까지 한번도 보지 못한 괴상한 생김새를 하고 있어서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외계 생명체가 아니냐는 논란도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필자가 보기에는 그건 너무 지나친 비약인 것 같고...

 

가능성을 따져 본다면 지금껏 인류에게 전혀 알려지지 않은 생명체라고 보는 것이 더 타당할 듯싶다.

 

그게 아니라면 고래처럼 잘 알려진 생명체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을 것 같다.

 

부패가 너무 심해서 기존의 형체가 뭉그러져서 괴상한 생김새로 변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실제로 이번 중동 괴생명체 사체 조사를 맡은 캘리포니아대학교의 해양과학연구소장 게리 그릭스는 다음과 같이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오랜 지식과 경험으로는 고래가 확실하다. 다만 사체의 상태 때문에 무슨 고래인지는 확인하기 어렵다"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원래버핏)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