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 광장 크리스마스 축제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2010.12.21 00:13

청계 광장 크리스마스 축제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2010년 한해도 몇 일 남지 않았네요. 또다시 한것없이 한살 더 나이를 먹는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무거워지네요..ㅜㅜ

 

이번 크리스마스가 주말로 잡혀있어서 많은 분들이 멋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특별한 휴가 계획은 못잡으신 분들이라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청계광장에서 이번에 크리스마스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축제 기간은 12월13일 ~ 1월7일 입니다.

 

12월13일에 대형 트리의 점등식이 있었는데, 직접 보지 못해서 아쉽네요.

 

하지만, 축제 기간 동안 청계광장에 점등된 대형 트리를 전시해 놓는다고 하니 아직까지는 볼 기회가 있겠군요.

 

저는 부산에 살기에 거리 관계상 직접 갈수가 없어서, 서울에 살고 계시는 지인에게 이런 축제가 있다고 정보제공(?)을 해주었습니다.

 

좋은 정보를 줘서 고맙다고 무척 좋아하더군요.

 

청계 광장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

사진출처 - 네이버뉴스

 

와~!

 

크리스마스 트리가 정말 크고 이쁘네요.

 

청계 광장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

사진출처 - 머니투데이

 

그 분의 말씀을 빌리자면, 청계천의 기존의 볼거리와 대형 트리의 화려한 모습이 어우려저 정말 볼만하다더라구요.

 

주말에 가족들이랑 청계광장에 가서 이곳 저곳 걸어다니며 구경도 잘 하고 오셨답니다.

 

특히, 근처에 광장시장이 있어서 그곳에서 다양한 먹거리들도 구경하고 먹고 왔다고 하네요.

 

빈대떡, 마약김밥, 돼지껍데기, 매운 떡볶이, 비빔밥, 순대 등등 입맛 돋구는 음식들이 참으로 많았다네요.

 

으아~! ...

 

강호동이 나와서 소개한 맛집들이 시장에 있다고 하던데, 트리도 보고 싶고, 점점 가보고 싶어지는데...

 

너무 먼데다가 혼자 갈려니 청승맞은거 같고..ㅜㅜ

 

아무튼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 갖추어져 있어서 주머니만 넉넉하면 정말 재밌는 하루가 될듯 싶습니다.

 

참, 그리고, 행사기간 동안 소망엽서를 광장에 설치된 벽에다가 걸어놓는 행사도 있다고 합니다.

 

재밌을거 같아서 그분도 한해의 소망을 적어서 하나 걸어놓고 오셨다네요.

 

citibank라는 로고가 찍혀있는 소망엽서에 소망을 적어서 '2011 내 인생이 술술 풀린다'라는 구절이 붙어있는 벽에 붙이는 거라네요.

 

그런데 벽이 참 재밌게 되어 있다고 합니다.

 

벽 상단 부분에는 ' 2011 내 인생이 술술 풀린다 '라는 글귀가 큼지막하게 붙어있고, 그 밑에 벽은 반대편이 훤히 보이는 투명한 벽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엽서를 걸어놓고 뒤편으로 돌아가서 보면, 적어놓은 소망들이 모두 다 보인다고 하네요.

 

다른 사람들이 걸어놓은 소망들을 읽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되겠더군요. ^^

 

그런데 이게 5000개의 소망엽소로 벽을 완성한다는 것으로 봐서는 선착순 5000명만 소망엽서를 걸어둘수 있는거 같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가서 대형 트리도 구경하고, 소망엽서도 걸어 놓고, 광장시장에 가서 맛집들도 순방하고...

 

흐하~!

 

크리스마스 이브날인 12월24일 18:00 ~ 22:30 사이에 특별 행사도 있다고 합니다.

 

이때 가시면 장난감 선물도 받으시고, 유명가수의 축하공연도 보시고, 여러 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원래버핏)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