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졸업 앨범, 제 3의 눈 달린 소녀, 외계인?

2012.10.21 10:24

최악의 졸업 앨범, 눈이 3개? 외계인?

 

'최악의 졸업 앨범'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인터넷을 통해 최근 '최악의 졸업 앨범'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았는데요.

 

처음에 이 사진을 보고 '외계인' 혹은 '돌연변이'인 줄 알고 깜짝 놀랐네요. ^^;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졸업 앨범 제작회사의 실수로 소녀의 이마에 제 3의 눈이 삽입된 것이라고 하네요.

 

덕분에 이 소녀는 '3개의 눈을 가진 괴물 소녀'라고 주위 사람들로부터 놀림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악의 졸업 앨범, 눈 3개 달린 소녀

 

스웨덴의 한 언론매체에서 초등학교 졸업반인 소녀의 졸업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란 사연을 소개하면서 사람들에게 '최악의 졸업 앨범'이 알려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비록 졸업 앨범 제작회사의 실수로 인해 발생한 일이라고는 하지만 놀림을 당하게 된 어린 소녀의 입장에서는 꽤나 괴로운 사건이 되었을 수도 있겠네요.

 

최악의 졸업 앨범을 제작한 업체는 소녀의 사진에서 실수로 삽입된 눈을 지우고 새로 앨범을 만들어줬다고 하는데요.

 

아울러 약간의 보상금도 지불했다고 하네요.

 

최악의 졸업 앨범, 유로 환율

 

보상금으로 지불된 금액이 200유로라고 해서 우리나라 돈으로 얼마 정도 되나 싶어 환율을 조회해 봤더니 대략 28만8천원 정도 나오네요.

 

뭐, 지금은 감수성이 예민한 어린 소녀라서 당장은 놀림거리가 되어 괴롭겠지만 시간이 흘러 성인이 된 후에는 재밌는 추억거리로 남지 않을까요?

 

남자인 제 입장에서 봤을 때는 재밌는 추억거리가 될 듯 한데 여자의 경우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원문 출처 : googlinfo.com

신고
Posted by googlinfo(원래버핏)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