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 결혼했군요, 심경 고백, 마음이 무겁다...

2015. 3. 30. 08:00

지난 2013년 9월경이었던가요? 이효리와 이상순 커플이 결혼한다고 했었죠?

 

그동안 잊고 있었는데 예전에 다른 블로그에 올렸던 글을 정리하다 보니 당시 이효리와 이상순 커플의 결혼에 관해 썼던 글이 있더라구요.

 

당시 정말 결혼하게 될지 궁금하기도 했었는데 이후 까맣게 잊고 있었더랬죠.

 

그동안 소식도 궁금하기도 해서 진짜 결혼했나 싶어 찾아봤더니 이상순 명의의 제주도 별장에서 비공개로 예식을 올렸다고 하더군요.

 

이효리 이상순 커플 결혼

 

결국 비공개로 둘이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군요.

 

아래는 예전에 이효리가 결혼을 앞두고 심경 고백을 했던 사연을 다뤘던 글이에요.

 

당시 이상순 어머니께서 긴 문자를 보내 오셨다는데... 무슨 일이었을까요?

 

이효리 심경 고백 1

 

당시 저는 이효리와 이상순이 결혼을 한다길래 헛소문인줄 알았어요.

 

우왕.. 그런데 정말이었군요.

 

헐... 이상순 땡잡았네.. 부럽당..

 

이상순은 도대체 무슨 재주로 이효리의 마음을 잡은 걸까요?

 

완전 미녀와 야수 커플인데.. 헐..

 

이효리 심경 고백 2

 

이효리는 당시 자신의 트위터에 "상순오빠 어머님께 긴 문자가 왔다. 기자들과 방송국에서 하루가 멀다 찾아와 인터뷰 해줄 때까지 몇 시간이고 기다리는데 마음 약하셔서 모른 척은 못하시겠고 자꾸 이런저런 얘기해서 우리한테 피해주는 것 같다고 가게를 내놓으시고 조용한 곳으로 이사하시고 싶다고.."라는 글을 올렸다고 하네요.

 

이어 그녀는 "마음이 너무 무겁다.. 제발 부탁 드려요.. 그만 좀 하세요."라며 자신의 무거운 심경을 고백 했다고 하네요.

 

이효리 심경 고백 3

 

당시 기자들 등살에 당했던 당사자들은 참으로 난감하고 괴로웠을지도 모르겠네요.

 

이효리 심경 고백 공감이 되네요.

 

이효리 심경 고백 4

 

그나 저니 섹시 가수 이효리도 이제 아가씨 딱지를 떼고 유부녀가 되었군요.

 

아.. 진짜로 슬프도다..ㅜㅜ

 

지구상에서 이렇게 또 아가씨 한 명을 보내야 하는 노총각 가슴 찢어지네요.ㅜㅜ

 

Posted by Googlinfo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