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콤프레샤 중고, silenced oiless air compressor, made in Italy, 타카총도 있음

2015. 4. 27. 16:33

에어 콤프레샤 ( Compressor, 컴프레샤 ) 중고 ... 상태 양호... 언능 임자 찾음... 타카총도 있어요.

 

에어 콤프레샤 전체 모습

 

에어 콤프레샤 중고 필요하신 분 언능 가져가세요.

 

물론 무료는 절대 아니구요. ^^;

 

적절한 가격 제시하시면 팔려고 합니다.

 

아버지께서 예전에 목수일 하시면서 나이가 들어 망치질 하기가 힘에 딸리신다면서 타카총 구입하시면서 같이 구입하신 겁니다.

 

불행히도 구입하시고 얼마 사용하지 않으시고 나이 및 건강상의 이유로 목수 은퇴하시면서 창고에 고이 모셔둔 것이에요.

 

이 글을 올리기 전에 꺼내서 확인해보니 작동 상태는 양호했구요. 다만 창고에 넣어 둬서 그런지 오랜만에 꺼내 봤더니 먼지가 수북히 쌓여있더군요. ^^;

 

아버지께 당시 얼마에 구입하셨냐고 물어보니 40 ~ 50만원 정도 주고 샀던거 같다고 하시네요.

 

에어 콤프레샤 상단부 모습

 

일단 에어 콤프레샤 외관을 살펴보니 상단부에 'silenced oiless air compressor'라는 글귀와 함께 'made in Italy'라고 표기되어 있네요.

 

대충 눈치상 조용한 무오일 에어 콤프레샤라는 뜻 같네요.

 

에어 콤프레샤 옆면 모습

 

에어 콤프레샤 관련 정보를 찾아보니 소음이 이즈 심하고 에어 뿜을 때 오일이 나온다고 하는 글을 봤는데요.

 

저는 다른 에어 콤프레샤를 본 적이 없기에 딱히 비교를 할 수 없지만...

 

일단 작동을 시켜보니 웅웅거리는 진동음? 같은 소음이 나긴 하는데 굉음 수준은 아니네요.

 

거저 먹으려고 하시는 분은 사절이구요.

 

적당한 가격 제시하시면 왠만하면 처분하려고 합니다.

 

물론 직접 오셔서 물건 상태 및 작동 여부 확인하실 수 있어요.

 

 

위 동영상은 직접 찍은 건데 보시고 관심있으시면 연락주세요.

 

# 판매 완료로 연락처 삭제됨. #

 

혹시 목수 관련일 하시는 분이라면 전기톱, 전기대패, 사꾸리 ( 사쿠리 혹은 홈대패라고도 하더군요 )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공지] 2015년 6월25일 모든 제품 일괄 판매 완료되었습니다. 더 이상 문의 받지 않아요.

Posted by Googlinfo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