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와 강남의 열애설이 돌면서 유이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 1위에 올라 있네요.
예전에는 연예인 열애설이 돌면 그 자체에 흥미를 느꼈지만 이제는 연예인 열애설이 실시간 검색에 오르내리면 가장 먼저 ‘뭔가 덮으려는 사건이 있나’라는 생각부터 드네요.
그리고, 예전에는 실시간 검색을 보면 다양한 키워드들이 상위 랭크에 올라 있었는데 최근 2~3년 쯤 전부터인가?? 암튼.. 실시간 검색 상위에 오르는 키워드들을 보면 거의 대부분이 연예인이거나 특정 인물에 대한 것들 뿐인 것 같더라고요.
솔직히 개인적으로 ‘이거 조작되고 있는 거 아냐?’라는 의구심이 강하게 들긴 하더라고요.
암튼.. 이런 흐름을 지켜보면서 누군가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실시간 검색어로 조종하려고 하는 게 아닐까 하는 의심도 드네요.
음… 뭐랄까… 이건 마치 로마의 콜로세움 같은…
로마 시민(네티즌)들을 콜로세움 경기장(실시간 검색어)에 모아 놓고 검투사들(유이와 강남)의 피 튀기는 싸움을 보여주는…
뭐.. 이런 패턴과 비슷해 보이지 않나요?
아님 말고.. ㅎㅎ
이것 말고도 또 다른 의구심은 노이즈 마케팅은 아닐까 하는 거에요. ㅎㅎ
유이와 관련해 찾아보니 최근 KBS 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에 출연이 확정되었다고 하던데요.
강남과의 열애설을 통해 은근슬쩍 유이가 출연하게 될 드라마 홍보를 하려는 건 아닐까 하는 거네요. ㅎㅎ
앗… 그러고 보니 제가 드라마 홍보를 하고 있는 모양새가 되어 버렸네요. ㅋㅋ
뭐 어쨌든 간에 핫이슈로 떠오른 유이와 강남의 열애 관련 기사를 보면 별다른 내용도 없네요.
한 줄로 요약하면 유이의 소속사에서는 열애가 아니라며 부인했다는 뻔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