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과 인순이가 함께 부른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공식 주제가 동영상

2011. 6. 19. 01:32

허각, 인순이 함께 부른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공식 주제가, " 들어봐 닭살 돋는다! "

 

2010년 ' 슈퍼스타K2 ' 예선 오디션을 통해 우리들에게 알려졌던 허각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하루 아침에 유명인으로 떠오른 허각은 심사위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134만 : 1이라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올라오며 치열한 경쟁을 벌였고, 결국 최후까지 살아남은 허각은 마지막으로 존박과 우승을 놓고 겨루게 된다.

 

손에 땀을 쥐게하며 가슴터질 것만 같았던 최종 심사에서 결국 허각이 우승을 거머쥐게 되었고, 우승 상금으로 현금 2억원과 자동차, 앨범 제작 지원 뿐만아니라 201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출연권도 받게 되었다.

 

허각 인순이 대구 공식주제가 Let's go
            together 1

 

최근 17일, 허각은 서울 서초동 삼성전자 사옥 다목적홀에서 삼성 직원들을 대상으로 열린 ' 슈퍼스타K '를 본떠서 만든 오디션 이벤트 행사 ' 슈퍼스타S '의 최종 결선에도 초대되어 축하공연 무대를 가졌다고 한다.

 

이 날, 허각은 자신의 예전 모습이 떠올라 감회가 남달랐으리라 생각된다.

 

허각 인순이 대구 공식주제가 Let's go
            together 2

 

인순이는 따로 이야기 하지 않더라도 우리들에게 너무나 잘 알려진 친숙한 국민 가수이다.

 

인순이는 1978년 걸그룹 ' 희자매 '로 데뷔하였고, 그 이래로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지금까지도 끊임없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의 최고의 여가수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최근에는 전국 콘서트 투어인 FANTASIA ( 판타시아 )를 시작했고, 2011년 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라고 한다.

 

인순이의 폭발적이며 파워풀한 가창력은 막힌 가슴을 탁트이게 하는 청량제와 같아서 정말 시원시원하고 듣기에 좋은 것 같다.

 

허각 인순이 대구 공식주제가 Let's go
            together 3

 

이런 이력과 재능을 가지고 있는 허각인순이가 한자리에 모였다.

 

바로 2011 대구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공식 주제가를 부르기 위해서이다.

 

부드러우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가 특징인 허각과 폭발적이면서 파워풀한 목소리가 특징인 인순이.

 

이 둘의 만남은 정말 환상적인 것 같았다.

 

남성이면서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허각과 여성이면서 폭발적이며 파워풀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인순이의 조합은 남녀의 역할이 바뀐 것 같아서 언발런스한 기분도 들었지만, 어쩌면 이러한 조합이 이 주제가를 더욱 환상적으로 들리게 만드는건 아닐까?

 

허각 인순이 대구 공식주제가 Let's go
            together 4

 

대구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의 공식 주제가인 ' Let's go together '는 기억하기 쉬워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으며, 다이나믹한 리듬과 웅장하고 세련된 편곡으로 활용도 높은 곡이다.

 

이 공식 주제가는 부드럽고 잔잔하게 인순이의 선창으로 시작된다.

 

그런데, 인순이의 목소리가 끝나는 부분에서 그 뒤를 바로 이어 허각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흘러나오는데, 이 부분에서 갑자기 닭살이 돋아날 정도였다.

 

더 이상의 말이 필요없다.

 

직접 한번 들어보라.

 

들어보면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갈 것이라 생각된다.

 

인순이의 선창에 뒤이은 허각의 노래, 허각의 노래가 끝나면서 바로 이어지는 이 둘의 합창은 정말 누가 이런 배치와 조합을 생각해내었는지 환상적이며 대단할 정도이다.

 

허각 인순이 대구 공식주제가 Let's go
            together 5

 

요즘 한류 바람으로 부쩍 대중 가요에 관심이 많이 높아진 것 같다.

 

나처럼 대중 가요에 무관심하게 지내던 사람조차도 한류 소식에 요즘에는 뭐가 인기있고, 듣기 좋은 노래인지 찾아다닐 정도이니 말이다.

 

이런 기류에 편승해 이번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행사인 ' 대구 세계 육상 선수권 대회 '의 공식 주제가인 ' Let's go together '도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서 함께 듣고 따라부르며 즐길 수 있는 노래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드라마 OST도 온라인 음원 차트 인기 순위에 들락날락거리는데, 이 노래라고 그러지 말라는 법이 있겠는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서 많이 불려지게 되면 대회가 개최되기 전에 온라인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공식 주제가 ' Let's go together '를 만나볼 수 있으리라 기대해 본다.

 

허각 인순이 대구 공식주제가 Let's go
            together 동영상

허각과 인순이가 함께 부른 ' 공식 주제가 ' 감상하기

 

허각과 인순이가 함께 부른 대구 대회의 공식 주제가는 위 링크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허각과 인순이의 조합으로 불려진 이번 대회의 공식 주제가 ' Let's go together '.

 

한마디로 표현해 정말 듣기 좋은 곡이었다.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원래버핏)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