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최근들어 주식 단타매매를 했다가 완전히 개박살이 나고 있네요. 흑흑..
거의 2년 동안 장투로 400% 수익낸 거 근 두 달 사이에 몽땅 반납하고 원금까지 위협받는 상황에 놓이게 되었네요. ㅜㅜ
역시 저는 단타매매는 잘 안 되나 봅니다. 생각하면 할수록 속에서 천불이 나네요. (활활…)
요 앞전에 이트론 주식을 추격 매수했다가 물려서 크게 손실 먹고 손절했다고 글을 올렸었는데요.
그렇게 참고 견딜 때는 매일 슬금슬금 주가가 빠지더니 제가 손절하고 나니 이후 9.8%대까지 급등하더군요. ㅡㅡ;
그때 혹시나 하는 생각에 또 다시 추격했다가 순식간에 꼭지만 잡고 물렸네요.
또 설마설마 하며 버텼더니 거의 10% 마이너스 손실…
아……… 이런 개잡주를 봤나.. 이트론 세력.. 완전 개양아치…..
현재 제 심리 상태가 완전 악순환의 고리에 걸려 빠져 나오질 못하고 있네요.
절대로 단타는 안 해야지 하면서도 본전 생각이 나서 주식 매도하고 매수대금을 확보하면 저도 모르게 또 단타매매를 하고 있다는…. ㅠㅠ;
오늘 아침 또 마이너스로 빠지길래 ㅅㅂㅅㅂ 하면서 눈물을 머금고 손절하고 다른 종목 단타 겸 1주일 정도 스윙을 보고 들어갔는데요.
아.. ㅅㅂ..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또 제가 팔고 다른 주식으로 갈아타는 그 사이에 4.7%대까지 급등해 버렸더군요. ㅡㅡ;
제 개인적인 견해로 이트론 종목 주식 차트를 봤을 때 전체적으로 길게 보면 대시세 들어가기 직전 상승 초입으로 보이긴 하거든요.
물론 차트를 단기적으로 짧게 보면 현 위치가 좀 아슬아슬 위험해 보이기도 하구요.
제 개인적인 생각엔 이트론 종목에서 세력이 아주 장기간 주식을 매집하고 있는 게 아닌가 싶어요.
요 앞전에 나왔던 급등에서도 세력이 물량 처분하고 빠져 나간 게 아니라 장기간 물려있는 악성매물을 받아내려고 잠시 시세를 준 게 아닌가 생각되구요.
뭐.. 제 개인적인 생각에 그렇다는 거에요.
그렇다고 지금 매수해서 보초 서기에는 세력이 하는 짓이 완전 개양아치라서 견뎌낼 자신이 없을 거 같아요.
본격적인 시세 출발이 언제가 될지… 몇 달 후가 될지… 아니면 몇 년 후가 될지 알 수 없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