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시력 테스트, 마릴린 먼로로 보이면 근시, 아인슈타인으로 보이면 정상

2013. 5. 12. 08:17

신기한 시력 테스트

 

최근 인터넷에 '신기한 시력 테스트'라는 제목으로 1장의 재미있는 사진이 올라왔네요. 공개된 신기한 시력 테스트 사진에는 천재 물리학자 알베르트 아인슈타인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런데, 자세히 들여다보면 어떤 여성의 모습과 겹쳐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거에요.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말 놀랍다', '난 두 사람 다 보이는데 어찌 된 일이냐', '여자를 보려면 안경을 벗고 살아야 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그럼, 신기한 시력 테스트 게시물이 왜 이슈가 되고 있는지 한번 볼까요?

 

공개된 신기한 시력 테스트 게시물은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올라온 것인데요.

 

공개된 사진은 언뜻 보기에는 아인슈타인의 얼굴만 보이는 것 같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마릴린 먼로의 얼굴도 함께 겹져져 있음을 알 수 있을 거에요.

 

신기한 시력 테스트

 

게시자의 말에 따르면 정상적인 시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아인슈타인으로 보일테지만 만약 근시라면 마릴린 먼로로 보일 것이라고 설명해 주고 있네요.

 

그런데, 두 사람 모두 다 보인다면 어쩌죠? 이런 경우에는 인지 장애를 겪는 장애인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니면 슈퍼맨이라고 해야 할까요? ㅋㅋㅋ

 

솔직히 말해 저는 두 사람 모두 다 보이거든요. ^^;

 

그냥 평범하게 바라보면 아인슈타인으로 보이지만 매직아이 보듯이 초점을 앞쪽으로 끌어 당겨서 약간 사팔뜨기로 만들면 마릴린 먼로가 보이네요. ㅋㅋ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