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머리 크기 벌레, 코스타리카 거대한 벌레, 후덜덜... 이게 진짜일까?

2013. 5. 16. 08:42

사람 머리 크기 벌레

 

최근 인터넷에 '사람 머리 크기 벌레'라는 제목으로 1장의 놀라운 사진이 올라왔네요. 공개된 사람 머리 크기 벌레 사진에는 한 남성의 어깨 위에 앉아있는 엄청난 크기의 곤충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이것은 코스타리카 거대한 벌레라고 불리고 있네요.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징그럽다', '조작된 합성같다', '실제로 존재하는 곤충일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그럼, 사람 머리 크기 벌레 게시물이 왜 이슈가 되고 있는지 한번 볼까요?

 

공개된 사람 머리 크기 벌레 게시물은 최근 한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올라온 것인데요.

 

사람 머리 크기 벌레

 

코스타리카 거대한 벌레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이 사진을 보니 풍뎅이를 닮은 모습의 거대한 곤충이 한 남성의 어깨 위에 앉아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전체적인 모습은 남성의 어깨를 감쌀 정도로 엄청난 크기의 몸집을 가지고 있고, 누리끼리한 갈색을 띠고 있으며 길쭉한 주둥이와 날카로운 갈고리 형태의 다리를 갖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냥 사진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소름 끼치고 징그럽다는 생각이 드네요. 헐...

 

제가 보기에는 정교하게 만들어진 장난감 혹은 인형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설마 진짜로 지구상에 존재하는 생명체는 아니겠죠? ^^;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