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m 초대형 벌집, 옐로 재킷 둥지로 판명, 맹독성 말벌

2013.06.29 09:17

2m 초대형 벌집

 

최근 인터넷에 2m 초대형 벌집 소식과 함께 관련된 제목으로 여러 장의 놀라운 사진이 올라왔네요. 공개된 사진에는 마치 거대한 고목나무 밑둥과 흡사하게 생긴 벌집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데요.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2m 초대형 벌집 정말 엄청난 크기다', '2m 초대형 벌집 정말 신기하다', '이렇게 큰 벌집은 난생 처음 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그럼 어떤 내용인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2m 초대형 벌집 소식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올라오면서 네티즌들 사이에 빠르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2m 초대형 벌집, 옐로 재킷 1

 

2m 초대형 벌집, 옐로 재킷 2

 

2m 초대형 벌집, 옐로 재킷 3

 

공개된 사진을 보면 숲 속에 약간 회색빛이 감도는 커다란 물체가 놓여있는 것이 보이네요. 이것은 마치 거대한 고목나무 밑둥과 흡사하게 생긴 것 같네요.

 

이 정체불명의 커다란 물체는 놀랍게도 말벌 종류인 '옐로 재킷 ( Yellow Jacket )의 벌집인 것으로 밝혀졌다고 하네요.

 

이 벌집은 최근 미국 플로리다주 중부의 한 숲에서 곤충 전문가 조나단 심킨스에 의해 발견된 것으로 당시 이것의 크기는 높이가 2m, 둘레가 2.4m인 초대형 크기를 자랑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옐로 재킷은 사람의 목숨을 앗아갈 만큼 치명적인 맹독성 독침을 지니고 있는 곤충이라 이 벌집을 그대로 방치해 둘 수 없다는 판단 아래 아쉽게도 현재는 제거된 상태라고 하네요.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원래버핏)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