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도 놀란 슛, 1탄 구아린, 2탄 정성룡, 먼 거리에서 찬 공이 그대로 골대 안으로..

2013. 7. 14. 19:07

본인도 놀란 슛

 

축구선수 구아린 본인도 놀란 슛 영상 화제! 요즘 갑자기 뜬금없이 이슈가 되고 있는 바로 그 영상! ^^; 왜 이게 뜨고 있는지 이유는 모르겠음 ^^;

 

암튼! 본인도 놀란 슛 영상에는 콜롬비아 국가대표 프레디 구아린이 포르투갈 FC 포르투에서 뛰던 시절 모습이 담겨 있다.

 

현재 그는 이탈리아 세리에A 명문 인터밀란에서 선수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한다.

 

본인도 놀란 슛 1탄 구아린 1

 

본인도 놀란 슛 영상을 보면 구아린은 패스 받은 공을 골대를 향해 힘껏 차는 모습이 나온다.

 

이때 구아린이 공을 찬 위치에서 골대까지의 거리는 약 40m !!!

 

본인도 놀란 슛 1탄 구아린 2

 

구아린 자신도 공을 찰 당시에는 별다른 기대없이 그냥 슛을 날린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그 결과는 놀랍게도 골인!

 

약 40m 거리에서 골대를 향해 날린 슛이 그대로 골문 안으로 빨려 들어가자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본인도 놀란 모습을 보인다.

 

본인도 놀란 슛 1탄 구아린 3

 

여기까지가 본인도 놀란 슛 1탄 구아린편이다.

 

1탄에 이어 우리나라 정성룡 선수가 만들어 낸 본인도 놀란 슛 2탄도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본인도 놀란 슛 2탄 정성룡 1

 

2008년 7월28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코트디부아르와의 친선경기에서 당시 정성룡 선수가 기록한 거리는 골대로부터 85m !!!

 

이는 구아린이 세운 기록보다 무려 2배가 넘는 거리다.

 

본인도 놀란 슛 2탄 정성룡 2

 

당시 정성룡 선수가 세운 기록은 세계신기록으로 기네스북에 올랐지만 아쉽게도 지금은 다른 선수가 93m의 신기록을 세우면서 그 자리를 내주게 되었다고 한다.

 

정성룡 선수도 당시 자신이 날린 슛이 그대로 골인으로 이어지게 되자 이에 본인도 놀란 듯 헛웃음을 터트리며 환하게 웃는 모습이 보인다.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