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귀신, 블랙박스에 찍힌 오싹한 장면

2012.07.17 20:42

자동차 블랙박스에 찍힌 목동귀신

 

최근 ' 목동 블랙박스 귀신 원본 '이라는 제목으로 유투브에 한 편의 짧은 동영상이 올라와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블랙박스에 찍힌 목동귀신 동영상을 보면 늦은 밤 도로를 주행중이던 자동차가 한쪽 길가에 주차하려고 속도를 서서이 줄이게 되는데요.

 

이때 자동차가 멈춰 서려는 순간 갑자기 거꾸로 머리카락을 길게 늘어뜨린 시꺼먼 머리가 아래로 불쑥 내려오면서 차안쪽을 노려보는 섬뜩한 장면이 나오면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깜짝 놀라게 만듭니다.

 

귀신 동영상이라는 것을 미리 알고 보는 것이라 스토리가 충분히 짐작이 되었고, 귀신이 등장할 타이밍도 짐작하고 있었지만 그래도 막상 시커먼 머리가 갑자기 아래로 불쑥 내려오면서 노려보는 장면에서는 저도 모르게 움찔하게 되더군요..ㅎㅎ;

 

전기료를 조금이라도 아끼려고 불 다 꺼놓고 컴컴한 방구석에 혼자 앉아서 보았기에 다른 공포 괴담들이 머릿속에서 생생하게 떠오르는 바람에 순간 소름이 쫙 돋더라구요.

 

블랙박스 동영상에 실제 귀신이 찍힌 것인지 아니면 장난삼아 의도적으로 찍은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볼 때는 실제 상황은 아닌 것 같습니다.

 

목동귀신 블랙박스 동영상 사진 1


동영상의 초반부터 중반부까지는 평범하게 진행되다가 중반부에 들어서면 갑자기 시커멓고 길다란 무언가가 아래로 순간적으로 떨어져 내리고, 이때부터 운전자는 와이퍼를 작동시키는 행동을 합니다.

 

이 상황에서 단순하게 보면 ' 이게 뭐야? 왜 이렇게 어설퍼? 다 들켰잖아!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만약에 이것이 실제 상황이라면 운전자에게는 그 모습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블랙박스에만 찍힌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해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생각해보면 정말 소름이 쫙 돋지 않으세요? ^^;

 

목동귀신 블랙박스 동영상 사진 2

 

위 사진이 마지막 순간의 하이라이트 장면인데요.

 

 

위 영상이 바로 문제의 자동차 블랙박스에 찍힌 목동귀신 동영상 입니다.

 

많이 어설퍼 보이긴 하지만 컴컴한 방안에서 혼자서 이 장면을 보고 있자니 까맣게 잊고 있던 공포 괴담들이 연쇄폭발을 일으키듯 머릿속에 생생하게 떠올라서 소름이 쫙쫙 돋아나네요.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원래버핏)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