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 돼지 물고기, 괴물 물고기, 베트남서 포획, 키메라 아냐?

2012. 11. 16. 14:16

[ 괴물 물고기 ] 뱀 돼지 물고기 등장, 혹시 키메라?

 

베트남에서 머리에 돼지 혀를 가진 괴물 물고기가 포획되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일명 '뱀 돼지 물고기'라고 불리고 있는 괴물 물고기는 최근 베트남 북부 호아빈성에서 잡혔다고 하는데요.

 

이 괴물 물고기 ( 뱀 돼지 물고기 )를 본 순간 판타지 소설 속에 등장하는 키메라가 머릿속으로 떠오르는 것은 왜일까요?

 

'키메라'란 생물학적으로 한 개체 속에 유전적으로 다른 2종류 이상의 세포를 가지고 있는 생물을 말하는데요.

 

뱀 돼지 물고기는 유전적으로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겉모습만으로 봤을 때 뱀 머리에 돼지 혀, 장어 몸통을 가지고 있는 괴물 물고기는 마치 키메라를 연상케 하네요.

 

뱀 돼지 물고기, 괴물 물고기, 키메라

 

위 사진 속의 괴물 물고기가 바로 뱀 돼지 물고기 인데요.

 

얼핏 보기에는 영락없이 뱀처럼 생겼네요.

 

뱀 돼지 물고기는 베트남 호아빈성 미호아 지역의 한 마을에 사는 부이 반 응웬이라는 농부에 의해 포획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농부는 당시 웅덩이에서 물을 퍼내다가 진흙 속에서 길이 1.14m, 무게 4.2㎏에 이르는 정체불명의 괴물 물고기를 발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 농부의 말에 따르면 "발견 당시 물고기의 힘이 강해 인근에 있던 사람들의 손을 빌려야 했다. 땅 위로 끌어내는데만 무려 30분이 걸렸다."라고 했다는데요.

 

뱀 돼지 물고기를 살펴본 사람들은 이 괴물 물고기의 모양이 뱀 머리, 돼지 혀, 장어 몸통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을 보고 무척 놀랐다고 하네요.

 

마을 사람들은 이렇게 괴상하게 생긴 물고기는 평생을 통틀어 한번도 본 적이 없다며 기이하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뱀 돼지 물고기는 가는 몸통에 긴 등 지느러미와 큰 입 등이 특징이며, 또한 아가미로 호흡한다고 하네요.

 

세계적인 민물어류 전문가로 알려져 있는 네즈돌리 박사는 이 괴물 물고기의 사진을 본 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이것의 정체를 가물치과 어류일 것으로 추정하며, 정확한 이름과 종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샘플이 있어야 할 것이라고 했다네요.

 

어떤 네티즌은 관련 기사의 댓글에 뱀과 돼지와 장어가 불륜을 저질러서 낳은 결과라고 남겼더군요. ㅋㅋ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원래버핏)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