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발트해1 해도 미션, 보상, 잉그리도 호감도

대항해시대5 발트해1 해도 미션 : 잉그리드 호감도

 

앞전 포스팅에서 사전 정보 부족으로 삽질을 한 덕분에 발트해3 해도 미션 공략은 잠시 뒤로 보류되게 되었네요.

 

일단 공헌도 4000을 달성해야 기사 작위 퀘스트를 받을 수 있기에 잠시 막간을 이용해 발트해1 해도 미션을 완료하게 되었어요.

 


대항해시대1 발트해1 해도 미션 공략

 

발트해1 해도 미션은 스톡홀름 주점 여급 잉그리드의 호감도를 최대치로 올리는 건데요.

 

이건 뭐.. 스톡홀름에서 렙업을 겸한 자재 노가다를 하면서 항구에 들어갈 때마다 대화하기와 모험담을 들려줬기에 이미 오래전에 호감도는 최대치가 되어있던 상태였네요.

 

모험담에서는 발뭉으로 계속 들이대기만 했는데 솔직히 그동안 호감도가 최대치가 맞는지 아닌지 긴가민가 하고 있었거든요.

 

다른 사람들 얘기 들어보니 호감도가 최대치가 되면 티켓도 주고 그런다던데 저는 매번 NP만 주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동안 호감도가 최대치가 아닌가 싶어서 계속해서 대화하기와 모험담 들려주기를 반복해왔거든요.

 

그런데, 오늘 혹시나 해서 발트해1 해도 미션을 해보니 헐…

 

호감도가 최대치가 맞았는지 해도를 변경하자마자 미션이 바로 완료되어 버리더군요.

 

대항해시대5 발트해1 해도 미션, 잉그리드 호감도

 

흑흑.. 그렇다면 저는 그동안 안해도 되는 삽질을 부지런히 해왔다는 말이 되네요. ㅠㅠ

 


대항해시대5 발트해1 해도 미션 보상

 

발트해1 해도 미션을 완료하니 보상으로 골드 스카우트 티켓 2장, 실버 스카우트 티켓 5장, 금화 6만, 주얼 10개를 주네요.

 

대항해시대5 네덜란드 작위 퀘스트, 발트해3 해도 미션

대항해시대5 북해1 해도 미션, 오슬로와 암스테르담 투자

 

그동안 잉그리드 호감도 올렸던 이유가 해도 미션을 염두에 두고 했던 게 아니라 호감도 최대치가 되면 티켓 준다길래 했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발트해1 해도 미션은 거저 먹은 거 같아서 어리둥절하기만 하네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