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메인 등록 비용 통큰 반값 할인 이벤트, 9700원, 가비아

2012. 5. 30. 00:19

가비아 반값할인 도메인 등록 이벤트

 

그동안 저도 이런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줄 모르고 있었는데 우연히 가비아 사이트에 방문했다가 도메인 등록 반값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인 것을 보고 후다닥 새롭게 하나 더 등록해버렸네요.

 

그렇지 않더라도 이미 생각해둔 것이 하나 있었기에 결정은 신속하고 빨랐습니다.

 

현재 이용중인 ' googlinfo.com '도 10년 사용으로 결제했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1년씩 찔끔찔끔 연장하기 귀찮아서 최장 기간인 10년으로 결제해버렸습니다.

 

도메인도 재산이라는 생각에 투자라고 생각하면서 지른 것이죠. ^^;

 

도메인 등록 비용과 정보 숨김 서비스까지 함께 신청해서 부가세 포함된 최종 결제 비용은 11만원 나왔습니다.

 

한번에 11만원이 지출되는 것만 놓고 보면 솔직히 부담스럽게 느껴지긴 하는데 하루 비용으로 따져보면 약 30원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매일 30원씩 결제한다고 생각을 바꾸니 부담이 덜해지더군요. ^^;

 

바로 앞전 포스팅에서 제가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서 URL 제거를 이용해 사이트를 통째로 날려버리는 바람에 제 블로그 전체글이 구글 검색에서 완전히 증발해버린 사건에 대해서 이야기했었습니다.

 

구글 웹마스터 도구 URL 제거 이용시 주의 ( 티스토리 블로그 )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순간까지도 여전히 검색이 안되고 있네요. ㅜㅜ

 

자의든 타의든 가끔씩 이런식으로 대형 사고가 한번씩 터질 때마다 블로그 운영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도메인을 하나 더 구해서 블로그를 새롭게 하나 더 만들어볼까하는 생각이 들어서 가비아에 접속을 하게 되었고, 때마침 반값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인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외국 업체 중에서 더 싼 값에 등록을 할 수 있는 곳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이런 저런 조건을 따져보니 마음 편하게 국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통해 등록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가비아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서 도메인 이전을 해야될 경우에도 비용이 발생하고, 그 비용 역시 새로 등록하는 것이랑 비슷하더군요.

 

제가 꼼수를 부려서 외국에서 최저가로 등록해주는 곳을 찾아서 가비아로 이전하려고 했는데, 이 부분에서 좌절하고 말았네요. ^^;

 

가비아 도메인 반값 이벤트

 

가비아 도메인 9700원

가비아 도메인 등록

 

가비아에서 평상시 도메인 등록 비용은 1년에 20,000원인데, 부가세 포함하면 22,000원 입니다.

 

그런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반값에 해당하는 9,700원에 등록해주고 있네요.

 

아쉬운 점은 이벤트 기간이 이번달 말까지라서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다는 점과 등록 기간에 따른 추가 할인과 포인트 적립이 없다는 점입니다.

 

평상시에는 등록 기간에 따라 할인율도 적용해주고, 포인트도 적립해주었는데 이번 이벤트에서는 그런게 없네요.

 

뭐, 반값할인 그 자체로도 할인폭이 평상시와 비교해도 상당히 큰 편이니 더 바라는 것은 욕심인가요? ^^;

 

가비아 홈페이지

 

도메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잘 이용해보세요.

 

' 가비아 도메인 등록 ' 링크로 접속하시면 위의 그림과 같이 가비아 메인 페이지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우측 상단을 보시면 위의 그림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도메인 검색창이 보이실 겁니다.

 

그곳에서 원하는 이름을 검색해 보세요.

 

가비아 도메인 검색 결과

 

검색한 이름이 미등록 상태라면 위의 그림과 같이 우측에 ' 반값 할인중 '이라는 문구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가비아에서 도메인 등록 과정 ( 체험기 )

 

등록 과정이 궁금하신 분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