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도서관 포착, 청순한 미모, 아이리버, 전자사전, 광고

2012. 12. 12. 10:50

김태희 도서관 포착

 

"김태희 도서관 포착 정말 잘 어울리네", "김태희 도서관 포착, 예쁘다", "김태희 도서관 포착, 여신미모" 등의 찬사가 쏟아졌는데요.

 

이는 김태희가 도서관에 쪼그리고 앉아있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을 접한 후 네티즌들이 보인 반응이라고 하네요.

 

뭐, 대체로 이쁘다는 내용 외에는 달리 표현할 말도 없는 것 같군요.

 

최근 '김태희 과외 제자' 사건으로 그녀가 서울대 출신이고, 공부도 잘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김태희가 도서관에 쪼그리고 앉아있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네요.

 

 

사진 속의 김태희의 모습을 보면 수수한 차림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미모가 전혀 감춰지지 않고 있는 모습인데요.

 

오히려 청순한 이미지로 보여서 보기에 더 좋은 것 같네요.

 

이런 김태희를 보니 최근 화제가 되었던 '멋지게 옷 입는 방법'에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고 했던 말이 실감이 되네요. ^^;

 

그런데, 김태희 도서관 포착 사진을 가만히 들여다보면 좀 이상한 점이 보이는데요.

 

좀 어려 보이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세요?

 

제 눈에는 왠지 어려 보이는 것 같은데요.

 

김태희는 얼굴도 예쁘고, 공부도 잘하고, 부와 명예도 얻었고, 이제는 세월까지 거꾸로 먹나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런데, 그게 아니더군요.

 

처음에 '김태희 도서관 포착' 뉴스 기사를 볼 때만 하더라도 이것이 최근에 김태희가 도서관에 들렀다가 찍힌 사진인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기사 본문을 읽다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한마디로 낚였다는 거죠..ㅡㅡ;

 

언제 찍힌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 사진은 과거에 도서관에서 김태희의 광고 촬영 현장을 포착한 것이라고 하더군요.

 

이 당시에 김태희는 한 전자사전 브랜드의 전속모델이었다고 하네요.

 

어쩐지 어려 보이더라니... ㅎㅎ

 

여전히 여신 칭호를 받을만큼 아름답긴 하지만 김태희도 세월만큼은 비껴갈 수 없나 보네요.

 

이쯤에서 포스팅을 끝낼까 하다가 궁금증이 도져서 찾아봤습니다.

 

도대체 어떤 회사 브랜드의 전자사전 광고 모델이었을까 하구요.

 

찾아보니 2005년 아이리버의 전자사전 딕플을 광고할 때 촬영되었던 사진이라고 하네요.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
비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