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카드의 중요성, 충격!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이건 아닌듯...

2013.01.21 21:25

그래픽 카드의 중요성

 

고사양의 게임을 하려고 한다면 컴퓨터의 그래픽카드의 성능에 대해서 많이 신경을 쓰게 되시죠?

 

그렇기에 그래픽 카드의 중요성에 대한 것은 더 이상 거론할 필요조차 없을 정도인 것 같은데요.

 

저는 소싯적에 한창 게임에 미쳐 있을 때만 해도 그래픽카드 성능을 무쟈게 따졌는데요.

 

요즘은 게임을 하고 싶어도 할 여유가 없어서...ㅜㅜ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그래픽카드의 성능 보다는 저전력이냐 아니냐를 먼저 따지게 되더라구요. ^^

 

그런데, 그래픽 카드의 중요성은 고사양의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느냐 없느냐의 문제 이외에도 또 다른 문제가 있더군요.

 

그건 바로 이미지의 표현 능력에서도 큰 차이가 난다는 건데요.

 

그런데, 솔직히 이렇게 심각할 ( ? ) 정도로 차이가 날 줄은 몰랐네요. ^^;

 

 

위 사진은 그래픽 카드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기 위해 제시된 것인데요.

 

게임 속 여성 캐릭터의 뒷모습이 보이고 있는데 별로 차이가 없는 듯이 보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그래픽카드의 성능에 따라서 여성 캐릭터의 속옷이 비치느냐 아니냐의 심각한 ( 헤헤 ) 차이를 보여주고 있네요. ㅋㅋㅋ ( 음...., 앞으로는 저전력도 중요하지만 성능도 좀 신경을 써야겠네요. ^^ )

 

그래픽 카드의 중요성에 대한 또다른 사례를 보시죠.

 

 

위 사진은 저성능일 때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위 사진은 고성능일 때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헐...., 예전부터 전기세 아낀다고 그래픽 옵션을 중하 정도로 잡고, 성능보다는 저전력을 선호했었는데... 이럴수가!

 

캐릭터의 모습이 달라도 너무 다르게 나오네요. 헐...헐...헐...

 

이거 누가 웃길려고 조작해서 만든 건 아닐까 하는 의심까지 생겨날 정도이니...

 

또다른 그래픽 카드의 중요성 사례를 한번 보시죠.

 

 

위 사진은 고성능일 때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앞의 남학생과 뒤의 남학생의 얼굴을 잘 봐두세요.

 

이렇게 생겼던 그들이..

 

 

위 사진은 저성능일 때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앞에서 나왔던 두 명의 남학생의 얼굴이... 헉!! 완전 훈남으로 변해버렸어요. ㅋㅋㅋㅋ

 

우와...이건 진짜 아니다 싶은데요.

 

아무리 생각해도 업자의 농간이 아닐까 하는 의혹까지 생길 정도로 너무 심한데요? ㅋㅋㅋ

 

아무리 그래픽카드의 성능에 따라 차이가 난다고 해도 그렇지 어떻게 골룸 닮은 얼굴이 꽃미남이 될 수 있다는 건가요?

 

와... 너무하네.. 할말없음... 이건 진짜 아닌 것 같네요..ㅋㅋㅋ

 

원문 출처 : googlinfo.com

Posted by googlinfo(원래버핏)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